향기로운 ‘바디 로션’ 리스트

비오템, 오 비타미네 퍼퓸드 바디 밀크

레몬과 오렌지, 자몽 등 시트러스 한 과일 향기에 재스민, 프리지어 등 여러 꽃향기를 조합해 독특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비타민 E가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해 줘 한층 향기롭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을 도와준다.

더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스무스 새틴 바디 로션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향기로 알려져 온라인에서 많은 유명세를 얻은 제품이다.

매력적인 머스크 향기와 재스민, 백합 등 은은한 꽃향기가 조화를 이룬다.

시어버터, 바바수 오일, 머스크 멜로우 등이 들어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안나수이, 라비드 보헴 바디 로션

일렉트릭 화이트 우드와 블랙 바닐라, 쉬어 마스크 등의 향기와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은은한 향기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력, 사용감, 향기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프레시, 슈거 레몬 바디 로션

싱그러우면서도 깨끗한 향기를 가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다.

탕수수 추출물과 망고 시드 오일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상쾌하게 클렌징해주며, 시어버터가 피부의 수분과 영양을 부여해준다.

록시땅 – 재스민&베르가모트 바디 밀크

재스민의 꽃잎 향과 베르가모트 향기가 조화롭다. 로맨틱하고 순수한 향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는 제품.

포도씨 오일, 소르비톨, 시어버 등의 성분이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책임진다.

빅토리아 시크릿, 러브 스펠 바디 로션

빅토리아 시크릿의 바디 로션 라인은 향수를 뺨칠 정도의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러브 스펠은 벚꽃과 복숭아 향기가 잘 어우러져 달달하면서 상큼한 느낌을 준다.

로라 메르시에, 앰버 바닐라 수플레 바디 크림

프렌치 바닐라 향기와 캐러멜 향기가 더해져 달달한 향기가 특징인 크림 제품이다.

감각적인 앰버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향기가 마치 향수를 떠올리게 만든다, 은은한 향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

크림이 미끈거리거나 무겁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되며 보습력도 우수한 편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